상단영역

본문영역

셀레피트, 섀도우 팔레트로 함께 한 퍼스널 컬러 진단 뷰티 클래스 화제

  • 기사입력 2019.03.27 10:0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 ‘셀레피트(CELEFIT)’가 뷰티 크리에이터 ‘벨라’와 컬러 큐레이션 플랫폼 ‘컬러즈’와 함께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 ‘셀레피트(CELEFIT)’가 뷰티 크리에이터 ‘벨라’와 컬러 큐레이션 플랫폼 ‘컬러즈’와 함께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벨라’가 함께해 특히나 많은 화제를 모았다.

벨라는 ‘셀레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난 2월 섀도우 팔레트인 ‘벨라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으며 벨라컬렉션은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1차 수량 완판이라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벨라는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벨라컬렉션을 이용하여 웜톤과 쿨톤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꿀팁을 선보였다.

벨라는 웜톤을 위한 메이크업으로 벨라컬렉션의 로데 색상을 섀도우로 활용하는 메이크업과 소피아, 프리모 색상을 블러셔로 사용하는 노하우를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또한 뷰티 클래스에는 일본 디자인스쿨 학생 60명이 참가하여 퍼스널 컬러 진단부터 메이크업 시연을 함께 했다.

‘컬러즈’의 퍼스널 컬러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퍼스널컬러를 진단받았으며 와 어울리는 컬러 메이크업 시연을 통해 화장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셀레피트 론칭 이후 꾸준히 아티스트 및 셀러브리티와의 교류를 통해 글로벌한 감성과 트렌디함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온, 오프라인의 뷰티 클래스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