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끌라두 유브이 톤업커버 선크림 1차 완판 ‘품절대란’

  • 기사입력 2019.03.26 16:4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선크림의 명가 에끌라두의 2019년 신제품 '유브이 톤업 선크림'의 1차 입고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선크림의 명가 에끌라두의 2019년 신제품 '유브이 톤업 선크림'의 1차 입고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 에끌라두의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톤업과 커버 기능을 한데 모은 선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해 모공에 끼임없이 화사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출시되었음에도 핑크 크림 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쳐로 매끄러운 발림성을 선사하며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병풀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도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예상보다 빠른 1차 입고 수량 완판으로 현재 재입고 일정을 조율 중에 있다”고 하며 “유브이 톤업커버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와 UVA와 UVB 동시 차단으로 선크림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것은 물론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톤업과 커버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가벼운 외출시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에끌라두 유브이 톤업커버 선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 에끌라두 플러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