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전국 6개 사회복지기관에 C클래스 전달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전국 6개 사회복지기관에 C클래스 전달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3.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기증식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전국 6개의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총 6대의 더 뉴 C-클래스 차량을 전달했다.

이번 차량 기증은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Mercedes-Benz All Together)’의 일환으로, 장애인을 포함하는 사회취약계층의 이동 편의성과 더불어 의료 접근성을 높이고사회 및 문화 활동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은 매해 전국 사회복지기관 중 공식 딜러사의 추천을 받은 기관에 대해, 차량 지원 필요성 및 지원 적합성, 차량 활용 방안 등의 세부 항목에 대한 면밀한 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 기관을 선정한다.

올해는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평화의집(부산), 반야원(경남), 마중물 일터(대구), 향진원(인천), 총 6곳의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에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기증과 함께 자동차 종합 보험료 또한 지원될 예정이다.

올해 기증된 프리미엄 미드사이즈 세단 더 뉴 C-클래스 C 220 d 모델은 지난해 12월 출시된 메르세데스 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이다. 다양한 최신 안전 및 편의 장치, 최신 디젤 엔진 등의 탑재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돕는다.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의장은 “이번 차량 기증을 통해 이동에 불편함을 겪던 이웃들의 이동 편의를 증진시키고 더불어 다양한 활동 기회 확대에 높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나눔을 실천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진정성 있는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