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ASH 환절기 기획전, ‘종합비타민 & 루테인 모이스트’ 멀티 영양제 할인

  • 기사입력 2019.03.25 1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가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폭격에 노출된 건강관리를 위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남성, 여성, 멀티비타민 기획세트와 기능제품을 최대 20%할인하며 눈 건강 영양제 ‘SPASH 루테인 모이스트’의 경우 3-SET 구매시 50%할인하는 쇼킹딜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인들은 스마트폰, 컴퓨터 등 하루의 대부분을 전자기기를 보며 생활한다. 이로 인해 평소 ‘눈이 뻑뻑해요’를 호소하거나 눈이 급격하게 피로감이 몰려오는 등 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짐에 따라 평소 생활 습관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술, 담배 스트레스는 물론 전자기기의 야간 사용과 잦은 자외선 노출 등도 눈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눈 피로회복을 위해서는 눈에 좋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된다.

특히 눈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루테인은 눈 속 황반을 구성하는 색소로 황반은 눈에서 카메라의 필름 역할을 하는 신경조직인 망막의 가장 중심부다. 망막의 주요 구성 성분인 만큼 루테인이 부족할 경우 눈이 침침해지고 시야가 희미해지는 등의 증상이 원인이 될 수 있다.

전문가들은 “루테인의 효능이 좋은 식품으로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상추, 애호박 등 녹황색 채소 등이 있는데 평상시 식품으로 루테인을 섭취하기 어렵다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부족분을 보충하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에는 루테인이 눈 건강에 좋은 영양제로 알려지면서 약국에서는 물론 직구를 통해 루테인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데 성분과 함량을 살펴볼 것”이라고 전한다.

종합비타민을 생산하는 SPASH 관계자는 "평소 건강한 눈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권장량만큼 루테인을 복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며 "루테인 일일섭취량은 10~20mg으로 제품별로 루테인 함량을 확인하고, 영양성분 섭취량 정보를 참고하여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루테인은 천연성분이나 음식으로 섭취할 경우 부작용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SPASH 루테인 모이스트'는 루테인을 하루 20mg, 오메가3를 600mg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영양제로 눈 건강, 혈행 및 혈관 건강을 위한 항산화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으며, 325mg의 작은 사이즈의 연질캡슐로 목넘김이 편리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