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카트레인, 신학기 한정 최종 프로모션 종료임박

  • 기사입력 2019.03.22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전국 3,200여개의 공부방, 교습소, 영어학원에서 상용화돼 수준별 온라인영어 학습 방식의 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이 신학기 한정 최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3월말까지 20개 학원을 대상으로 신학기 최종 프로모션은 6개월 무료 이벤트 증정과 홍보물품 제공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신학기 혜택은 전국의 영어학원 학원장, 소속 강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영어 학습은 듣기, 쓰기, 말하기 등 여러 영역으로 분포되어 있지만 그 중에서 핵심적으로 다뤄야할 분야는 바로 영단어이다. 하지만 수업과정에 단어시험을 넣기에는 시간대비 업무량 증가 및 개별지도의 불편이나 단어테스트와 영어단어장 관리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던 교습자에게 ‘보카트레인’은 새로운 커리큘럼 및 학습솔루션을 제시한다.

실제 학원운영에 있어서 필요한 내신영어단어, 고등영단어 및 수능영단어가 포함된 깜빡이 단어어플과 개별 성적조회 및 시험지 출력용 관리자 솔루션을 제공하며 최근 개정된 내신교과서 역시 업데이트되어 교습 연계가 가능해졌다.

보카트레인 관계자는 “신학기에 맞춰 진행되는 프로모션 혜택에 따라 기존 사용료의 최대 50% 이상 절감되어 신학기에 맞춰 학원 운영을 손쉽게 변경이 가능해졌고 홍보물품 지원으로 신입생 마케팅에 많은 도움을 드릴 예정”이라면서 “수준별 학습 지도의 편의성으로 학원장들의 프로그램 활용도가 매우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운영지원금 혜택은 교습자 편의에 따라 무료 방문상담, 원격교육을 실시간 지원한다.

초등영어단어, 학원단어장 다수가 포함된 영단어앱 또는 영단어프로그램의 무료체험과 운영지원금 혜택에 관심있는 영어프랜차이즈, 영어공부방 등 학원업계 관계자는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