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촉촉한 글로우 스킨 인기...CC크림 or BB크림? 광채 물광 피부 연출하는 씨씨크림 찾아라

  • 기사입력 2019.03.21 09: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COVERON 브랜드가 출시한 ‘COVERON 캡슐 글로우 CC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썬 케어, 프라이머의 기능을 모두 갖춰 바쁜 아침 기초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매해, 매시즌 메이크업 트렌드가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지만 메이크업의 기초를 논할 때 바뀌지 않는 것이 있으니 바로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다.

물광, 촉광, 꿀광 등 이름은 다르지만 화장의 기본은 광채 연출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은 꾸준한 트렌드가 되어 왔다.

특히 2019년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Your Skin, But Better(원래의 내 피부처럼, 하지만 더욱 아름답게)’로, 물먹은 듯 촉촉한 글로우 스킨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건강함을 연출하는 관리법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광채 화장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잡티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한 매트한 파운데이션 대신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수분 파운데이션이 메이크업 베이스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메이크업 시 촉촉함을 더하는 크림 형태의 파운데이션 제품도 추천되고 있다.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롭스 등의 H&B스토어에서 소개하는 인기 제품 순위에서도 이러한 트렌드의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얼굴에 조명을 켠 듯한 느낌을 주는 화사한 크림 파운데이션과 주름 및 모공을 정리해 매끄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프라이머 제품도 인생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이와 같은 트렌드에 편리함까지 갖춘 메이크업 제품도 등장했다. COVERON 브랜드가 출시한 ‘COVERON 캡슐 글로우 CC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썬 케어, 프라이머의 기능을 모두 갖춰 바쁜 아침 기초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텍스쳐가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매직 컬러 캡슐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체인지되어 자연스러운 효과를 연출하기 때문에 여자들은 물론 남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BB크림 겸용 제품이다.

라벤더 추출수를 함유해 촉촉한 발림성이 돋보이며, 수부지 혹은 건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눈길을 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의 결점을 없애는 법보다 스킨 케어만 바른 피부처럼 연출하는 것이 최근 메이크업의 트렌드”라며 “여러 가지 제품을 덧바르기보다는 가벼운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