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평 데이트 명소 쁘띠프랑스, 남이섬... 퐁듀치즈닭갈비 맛집 ‘홍천숯불닭갈비’

  • 기사입력 2019.03.14 15:2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매콤한 닭갈비로 이름난 가평 남이섬 맛집이 남녀노소의 인기를 얻고 있다. 닭갈비와 고소한 치즈가 만난 퐁듀치즈닭갈비가 유명한 ‘홍천숯불닭갈비’가 바로 그곳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서울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으로도 찾기 좋은 가평 일대는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다. 봄철에는 쁘띠프랑스, 남이섬, 자라섬,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까지 아름다운 조명으로 낭만을 더한 명소가 방문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가평은 반가운 곳이다. 중미산, 유명산 등 등산 명소가 자리해 겨울철 움츠린 몸을 풀어주기에도 안성맞춤. 이처럼 다양한 즐길 거리 덕분에 가평은 주말에 데이트 명소로 많은 이들이 찾을 전망이다.

또한 가평에서 무엇을 즐기든 누구나 맛있는 음식으로 모이게 되는 것이 데이트 명소의 공식이다. 특히 매콤한 닭갈비로 이름난 가평 남이섬 맛집이 남녀노소의 인기를 얻고 있다.

닭갈비와 고소한 치즈가 만난 퐁듀치즈닭갈비가 유명한 ‘홍천숯불닭갈비’가 그곳. 가평의 주변 명소와도 가까워 두루 찾는 이가 많은 음식점으로 알려졌다.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와 치즈퐁듀는 매콤함과 고소함이 만나 누구나 좋아할 맛을 자랑하며 아이들도 잘 먹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알맞다.

닭갈비와 곁들이기 좋은 막국수와 한우곰탕도 별미. 막국수는 주문 즉시 뽑아내 쫄깃한 면발이 일품으로 시판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맛이 특징이다. 닭갈비는 초벌 후 나오므로 굽는 시간이 줄고 참나무 숯의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하나같이 뛰어난 음식의 맛만큼 이곳의 신뢰를 높이는 부분은 바로 청결과 위생. 내부가 깔끔하고 쾌적해 식사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게 단골들의 평이다.

20년 노하우로 맛과 서비스까지 두루 뛰어난 가평 쁘띠프랑스 맛집. 덕분에 청평마이다스CC, 프리스틴밸리CC, 아난티CC, 샤인데일CC 등 주변 골프장에서 찾는 손님도 상당하다. 가평에서 닭갈비 맛집을 찾는다면 ‘홍천숯불닭갈비’로 한다면 봄 나들이에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