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센필, 탈모 증상 완화 제품 ‘센필 두피 샴푸’ 출시

  • 기사입력 2019.03.13 10:4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센필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 ‘센필 두피 샴푸’를 출시했다.

센필 두피 샴푸는 두피 각질 개선, 두피 유분기 개선, 두피 보습 개선, 두피 붉은 기 개선, 모발 탄력 개선 등 10가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검증된 제품이다.

줄기세포 생명공학 전문기업 EHL Bio의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액 원액'을 사용했으며 11종의 특허 성분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 관리에 탁월하다.

인체지방 줄기세포 안에 함유된 다양한 성장인자, 사이토카인, 섬유 결합소, 콜라겐 등은 두피 장벽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이다.

EGF는 두피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자극받은 두피를 케어해주고 KGF는 표피층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을 한다. 또, EGF는 두피 본연의 기능을 정상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고시 성분인 살리실산, 멘톨, 덱스판테놀과 피부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대사의 필수 성분인 비오틴이 함유됐다.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검은깨추출물 등 탈모 증상 완화에 좋은 42종 자연 유래 성분까지 포함돼 있어 건강한 두피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코코넛 열매에서 유래된 식물성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밀도 높은 풍성한 거품을 발생시켜 세정력을 높이고, 실리콘과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PH약산성 샴푸로 자극이 덜 한 순한 샴푸이다.

관계자는 “오랜 연구 끝에 세정력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갖춘 ’센필 두피 샴푸’를 만들었다"면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돼 추가 컨디셔닝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운 머릿결 케어가 가능하며 센필 두피 샴푸와 더불어 함께 출시된 센필 스케일러, 토닉, 브러쉬, 센필비오틴 16,600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이어 “봄철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환경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발생하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 탈모예방을 위한 다양한 관리법이 등장하면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남성, 여성 불문하고 발생하는 탈모는 예방이 가장 중요한만큼 초기 탈모 증상이 나타난다면 탈모샴푸로 두피케어를 시작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