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S350. C220d 출고 고객에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LG 스타일러 증정

  • 기사입력 2019.03.11 13:3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봄을 컨셉으로 전시장을 새단장함과 동시에 ‘봄맞이 골프 & 시승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봄을 컨셉으로 전시장을 새단장함과 동시에 ‘봄맞이 골프 & 시승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봄을 컨셉으로 전시장을 새단장함과 동시에 ‘봄맞이골프 & 시승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한성차는 3월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달 내에 ‘S 350’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숙박 패키지’ 또는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더 뉴 C 220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와 함께 추첨을 통해 10명의 출고고객에게 LG 트롬 스타일러 또는 반얀트리 숙박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봄맞이 골프 행사도 진행한다. 3월과 4월 중 각 전시장 별로 마련된 시승행사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 골퍼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Golf de Hansung’이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현장 계약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바람막이를 제공한다.

특별히 인천과 송도전시장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에게는 오는 18일 인천 청라 베어즈 베스트 골프 클럽에서 진행되는 ‘한성자동차 프로암 골프 라운드’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고객에게 차량 뿐 아니라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3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더 뉴 C-Class’ 차량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콘래드 호텔 제스트 부페 식사권, 메르세데스-벤츠 지퍼형 카드지갑, 2019 서울 모터쇼 티켓 등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시승은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