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차코리아, 신차 출고 및 일반 수리 고객에게 특별 혜택 주는 2019 스프링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9.03.11 12:0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월 한 달간, 전국 22개 전시장 및 23개 서비스센터에서 신차 출고 고객 및 일반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2019 스프링 캠페인(Spring Campaign)을 실시한다.

먼저 11일부터 30일까지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수리 및 정비를 위해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특별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20만원 이상 일반수리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용 휴지통을 증정하며, 40만원 이상 일반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다용도 보관함을 증정한다.

또한 3월 한 달간, 모든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운반 및 적재용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전거, 서핑보드, 스키 등 다양한 레저용품을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 있는 로드 캐리어를 비롯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실내를 보호해주는 적재실 고무 매트와 수납을 물론 스포티한 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루프 박스 등 다양한 볼보 정품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기간 중 볼보 정품 액세서리를 구매할 경우 차량용 휴지통을 추가로 제공하며, 외관 스타일링 패키지(Exterior package)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다용도 수납함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