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제스피디움 써킷, 공짜로 달린다...등록 6개월 내 신차에 무료 개방

  • 기사입력 2019.03.10 13:0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제스피디움이 구입한 지 6개월 이내 신차에 한 해 써킷을 무료로 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인제스피디움이 12일부터 11월30일까지 새차를 구입, 방문한(등록일 기준 6개월 이내) 고객에 한해 방문 당일 써킷(자동차 경주용 트랙)을 한 바퀴 돌며 자동차의 성능을 테스트하고 고속으로 새 차 길들이기 및 안전 운전을 연습 할 수 있는 주행체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제스피디움은 공식 레이싱경기나 자동차업체들이 주최하는 행사가 아닌 경우 일반인들의 써킷 주행을 금지하고 있다.

인제스피디움측은 고객들이 신차를 길들이고자 하는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서비스를 위해 써킷을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면서 새로 산 차량으로 주행시험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차량등록증(등록 기준 6개월 이내)을 지참하고 인제스피디움을 방문하면 당일 교육으로 라이선스를 발

급 받아 써킷을 1세션 무료로 주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사전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고 라이선스를 발급받아 14일 이내 사용해도 된다.

인제스피디움 써킷은 약 3.908Km 길이의 트랙에 오르막 10.9%, 내리막 9.3%의 경사도와 42m의 고저차를 자랑한다.

특히, 다이내믹한 코스 레이아웃과 오르막내리막, 고저차가 심한 산악지형 써킷으로 명성이 높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