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뜨거운 인기로 예약 필수”

  • 기사입력 2019.03.07 14:5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RY그룹의 크라이오테라피 브랜드 ‘더 크라이오테라피(THE CRYOTHERAPY)’ 압구정점에서 진행중인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RY그룹(대표 이승진)의 크라이오테라피 브랜드 ‘더 크라이오테라피(THE CRYOTHERAPY)’ 압구정점에서 진행중인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더 아름다운’ 이벤트는 첫 방문 고객과 멤버십 회원을 위한 역대급 할인 행사로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첫 방문 2만원’ 및 ‘멤버십 더블 혜택’을 제공중이다.

‘첫 방문 2만원’ 이벤트는 크라이오테라피 세션 1회 기준 정가에서 약 75%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행사로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을 처음 방문한 고객에 한해 1회 제공된다.

‘멤버십 더블 혜택 제공’ 이벤트는 압구정점의 크라이오테라피 세션 5회 이용권, 10회 이용권, 20회 이용권 구입시 제공되는 혜택을 같은 가격에 2배로 받을 수 있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와함께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은 네일, 태닝, 왁싱 서비스를 정가의 50% 수준으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뷰티케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8일 그랜드 오픈한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은 최신 크라이오테라피 머신과 럭셔리 컨셉 인테리어의 멀티 뷰티 케어샵으로, 네일 케어, 태닝, 왁싱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최저 영하 150도 수준의 극저온에 신체를 단시간만 노출시키는 방법의 냉각 사우나로 해외 유명 스포츠 스타와 헐리우드 배우 등 셀럽들이 즐겨 이용하는 다이어트 요법으로 유명하며 국내에서는 지난해 유명 가수의 SNS를 통해 소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매우 낮은 온도에 노출된 신체가 스스로 칼로리를 소모하게 하며 통증완화, 숙면, 피로회복 등 다양한 긍정적 효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RY그룹 마케팅 관계자는 “통 큰 프로모션에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방문을 원하는 경우 필수로 예약할 것을 권장드린다”며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고객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가꿔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크라이오테라피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한 압구정점 오픈 이벤트 내용을 개인의 계정에 ‘리그램’한 인스타그램 이용자 선착순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