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전계약 3천대 신형 코란도, 트롬 스타일러. 코드제로 무선청소기로 유혹

  • 기사입력 2019.02.27 11:11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쌍용자동차가 글로벌 전략모델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 코란도의 출시 후 돌풍을 이어간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쌍용자동차가 글로벌 전략모델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 코란도의 출시 후 돌풍을 이어간다.

쌍용차에 따르면 신형 코란도는 지난 26일까지 약 3천대 가량의 사전계약을 기록했다.

먼저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음 네 가지 코란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에 투표를 하면 된다.

글로벌 트렌드 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멋진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 주는 10.25”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 중 한 가지를 고르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을 선물한다.

특히, 전시장 및 코란도 전시회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욱 큰 행운의 기회가 기다린다.

전시장을 방문,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측은 “새로운 전략모델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1주일 동안 약 3천대가 계약되며 준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면서 “지난 26일 출시행사가 진행되고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차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면서 인기돌풍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