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전 차종 대상 ‘봄철 대비 무상점검’ 실시...순정부품. 향수 할인
벤츠 코리아, 전 차종 대상 ‘봄철 대비 무상점검’ 실시...순정부품. 향수 할인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02.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봄철 안전운행을 위해 '2019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봄철 안전운행을 위해 '2019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철 안전운행을 위해 ‘2019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18일부터 오는 3월 23일까지 5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들이 등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봄철을 대비한 것으로,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차종과 무관하게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을 전문 테크니션에게 무료로 점검 받고 차량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012년 12월 이전 등록된 E-클래스 차량의 경우 순정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인 메르세데스-벤츠 향수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의 안전 운행을 돕는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을 받으시고, 봄맞이 단장을 마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나들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작년 한해도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 컨슈머인사이트 2018 자동차 기획조사 국산차 및 수입차 전체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다수의 영예를 안으며 우수한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19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