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무상보증 5년 20만km로 대폭 연장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무상보증 5년 20만km로 대폭 연장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2.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올해 초에 발표한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계획에 이어 이달부터 5년 20만 km 연장 보증 무상 지원과 5년 서비스 플랜을 함께 제공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토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토털 케어’ 서비스는 차량 구매 후 5년간 최소의 비용으로 차량의 상태를 최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탈 관리 프로그램이다.

기존 보증 기간 3년 또는 10만 km에서 5년 또는 20만 km로 보증 기간이 연장되고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이 함께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토탈 케어’ 서비스는 랜드로버 모든 차종 및 재규어 F-PACE, E-PACE, XJ, XF, XE(XE는 3년)를 이달에 구매하는 경우 무상으로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의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연장된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보증 부품을 수리 및 교환할 수 있으며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에도 상품 잔여 기간의 담보는 계속된다. 늘어난 보증 기간 동안 순정 부품과 마스터 테크니션을 통한 고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는 보증 부품에는 실린더 헤드, 오일펌프, 엔진 마운트 등의 엔진 주요 구성품과 프로펠러 샤프트 관련 부품, 클러치 및 변속기 조작 장치, 수동 변속기, 앞/뒤 액슬 샤프트 등이 포함된다.

함께 제공되는 5년 서비스 플랜은 주요 소모품의 교환이나 차량 상태 점검을 제공하며 고객은 필요한 서비스를 적절한 시기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3.0 디젤 모델의 경우 매 12개월 또는 주행거리 1만 6천 km 기준으로 최대 5회까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소모품 교환의 항목으로는 엔진오일, 오일 필터, 브래이크액, 앞/뒤 브레이크 패드와 마모 센서 등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