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 IPSN 국제전문자격협약기구와 MOU체결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 IPSN 국제전문자격협약기구와 MOU체결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02.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가 해외로 진출하고자하는 수강생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 줄 수 있는 IPSN 국제미용자격증 MOU를 체결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에서 해외로 진출하고자하는 수강생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 줄 수 있는 IPSN 국제미용자격증 MOU를 체결했다.

IPSN은 호주, 뉴질랜드, 일본, 홍콩, 한국 5개국이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는 ‘lnternational Professional Standards Networks’의 약자이다.

IPSN 국제미용자격증 은 국가별 미용교육의 표준화를 통해 통일된 기술 인증서로 해외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자격과 표준화된 기술을 인증하며 일반, 피부, 네일, 메이크업 미용사로 분류된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후 인증교육기관의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신청,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IPSN 국제미용자격증은 미국 애리조나주 정부 미용라이센스로도 교환 가능하다. 이 자격증이 있으면 애리조나 주정부에서 진행하는 LAW/INFECTION PROTECTION 과정을 수료 후 미국 내 21개에서 별도의 추가시험 없이 주정부 미용라이센스로 교환가능하다.

또한 뉴질랜드 이민과 관련된 비자 신청시 40점의 추가 점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일본에서는 IPSN 국제미용자격증 소지자에게 경력을 인정하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청년실업률은 더욱 치솟아 평균 10%대에 이르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청년층이 보다 나은 새 일자리를 찾기 위해 해외 취업의 문을 두드리고 있으며 국내의 많은 젊은 인력들이 해외취업 또는 이민을 택하고 있다.

하지만 자신만의 경쟁력 없이 해외취업과 해외 이민에 성공하는 것은 극히 어려운 일이다.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는 이 점에 착안해 국제미용교육협회와 MOU를 체결, IPSN 국제미용자격증 인증기관 수원1호 MOU 체결학원으로 거듭나게 되었으며 세계적인 미용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해외취업 및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 관계자는 “많은 수강생들을 직접 만나보면서 단순교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더 큰 꿈을 그릴 수 있도록 꽃길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면서 “IPSN 국제미용자격증 MOU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세계무대에서 꿈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고 협약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어 “항후에도 지속적인 해외진출의 기회를 마련하여 수강생들에게 꾸준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비알 미용학원 수원캠퍼스는 △헤어(미용사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헤어실무, 업스타일) △메이크업(메이크업국가자격증, 영상분장, 특수분장, 현장반,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네일국가자격증, 살롱실무, 젤아트) △피부미용(피부국가자격증, 살롱실무, 메디컬스킨케어) △속눈썹연장, 왁싱, 반영구화장, 헤어증모술 등 다양한 심화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가자격증을 대비해 관련분야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수원역 근처에 위치한 아이비알 미용학원 수원캠퍼스의 수강료, 취업 및 대학진학 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