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 장소 영등포역... 회식장소로 유명한 ‘지고타최대포집’ 맛집 추천
만남의 장소 영등포역... 회식장소로 유명한 ‘지고타최대포집’ 맛집 추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02.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 3대 고기집으로 유명한 ‘지고타최대포집’은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인정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서울 서남권에서 데이트 코스나 모임의 장소로 단연코 인기가 높은 곳을 꼽자면 바로 영등포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기차역을 끼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영등포구는 물론 동작구와 구로, 관악구, 양천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의 접근도 쉽다.

쇼핑의 메카라는 점 또한 눈에 띈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의 양대 백화점이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대규모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까지 위치해 있다. 입춘이 지났음에도 여전한 추위와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 활동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가 없다.

역 건너편, 대형 쇼핑몰과 마주하고 있는 먹자골목을 찾는 이들도 많다. 고깃집과 횟집, 치킨호프, 민속주점, 맥주전문점 등 다양한 먹거리 위주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 인근 여의도 직장인들도 회식이나 단체 모임을 위해 이곳 먹자골목을 찾곤 한다.

오랜 시간 영등포역을 중심으로 하여 성장해 온 상권인 만큼 영등포역 맛집으로 추천하는 음식점이 많다. 그 중 영등포 3대 고기집으로 유명한 ‘지고타최대포집’은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인정받고 있다.

‘지고타최대포집’의 대표 메뉴는 소모듬과 제주돼지모듬이다. 이름 그대로 소와 제주산 돼지의 다양한 부위를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소모듬에는 갈비살과 부채살, 차돌박이 등이, 제주돼지모듬에는 오겹살과 목살, 뒷고기, 앞다리살 등이 풍성하게 차려진다.

각기 다른 풍미를 자랑하는 부위를 함께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양이 매우 푸짐하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끈다. 불판 위에서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된장찌개와 정갈한 쌈채소, 식탁의 풍성함을 더하는 밑반찬까지 제대로 된 식도락을 만끽할 수 있게 한다.

이곳이 영등포 회식장소로 주목을 받는 이유는 또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감 가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 1층은 삼삼오오 모여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어 연인이나 친구들과의 식사에 적합하며 2층은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영등포역과도 가까워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신선한 고기를 푸짐하게 맛보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만족스러운 식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