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피부 건조주의보...크림 타입의 비타민 듬뿍 1일1팩 홈케어로 수분 보습 더하자
겨울 피부 건조주의보...크림 타입의 비타민 듬뿍 1일1팩 홈케어로 수분 보습 더하자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02.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겨울은 밖에서는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안에서는 잦은 난방기기 사용으로 건조해진 실내 공기로 피부가 이중고를 겪는 계절이다.

생기와 수분을 잃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기 쉬운 시기인 만큼, 홈케어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때이기도 하다.

특히 수분 부족은 피부 각질이나 땡김의 원인이 되기 쉽고, 방치하면 각질이나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트러블로도 이어질 수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건성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건성피부에 맞는 클렌징폼부터 고보습 크림이나 세럼, 수분크림 등 보습을 위한 제품 등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생기를 더해주는 비타민C가 함유된 앰플이나 크림, 세럼 등 비타민C 화장품도 겨울철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자주 순위에 오른다.

세럼이나 앰플을 활용한 관리법 못지않게 가격과 시간의 부담이 적으면서도 손쉽고 효과가 분명한 홈케어 방법으로 1일 1팩을 추천한다.

1일 1팩은 매일 세안 후 마스크팩을 하는 방법으로, 여러 연예인들과 뷰티블로거, 뷰티크리에이터들과 겟잇뷰티 등 뷰티프로그램에서 여러 차례 소개한 바 있다.

하루 20분 남짓이면 충분하고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시도해볼 수 있다는 이유로 더욱 인기가 높다.

피부진정부터 피지제거 및 모공케어, 주름개선과 브라이트닝, 영양과 수분 공급까지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기능은 물론 고급 마스크팩부터 겔타입 마스크팩, 고농축마스크팩 등 제형 또한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1일1팩의 가장 큰 장점.

올리브영이나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에서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의 마스크팩 제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MONSUN의 ‘바이탈라이징 10-SET’는 다양한 기능의 마스크팩을 패키지로 출시한 1일1팩 맞춤형 제품이다.

리프레싱, 수딩, 브라이트닝, 포어 케어, 모이스처라이징, 에너자이징 등 여러 기능을 품은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매일 꾸준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라벤더추출물과 아로니아열매추출물이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생기와 영양을 더해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또한 블루베리, 블랙베리, 아사이야자, 라즈베리, 빌베리열매, 덩굴월귤열매 등 다양한 베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공급해준다.

순면 100% 소재의 마스크시트에 첨가제나 유제,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마스크시트는 극세사 벌집 모양의 마이크로 셀 구조로 에센스를 흡수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골고루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하다. 세안 후 화장수로 정돈한 피부에 마스크를 펼쳐 골고루 밀착시킨 후, 15~20분 정도 기다려 시트를 떼어낸 다음 얼굴에 남은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마스크팩 사용에 앞서 MONSUN 슬리핑 마스크를 얼굴과 목 부위에 적당량 발라주면 보다 깊은 영양과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