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 연초부터 공세. 신세계 상품권. 삼성 노트북 등 경품 내걸어

  • 기사입력 2019.02.11 11:1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상품권과 노트북 등을 경품으로 내거는 등 연초부터 공세를 강화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상품권과 노트북 등을 경품으로 내거는 등 연초부터 공세를 강화한다.

르노삼성차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뉴 이어, 뉴 스타트(New Year, New Start)' 이벤트를 톨해 홈페이지에서 SM6, QM6, QM3 차량에 대한 구매 혜택 확인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영업점 방문, 계약한 고객 중 매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5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 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SM6, QM6, QM3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삼성 노트북 Pen S’를 특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19년 3월 7일이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또, 2월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설 명절 귀성여비 지원, 노후 차량 지원금, 할부 고객을 위한 저금리 혜택 등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 중이다.

먼저 SM6 50만원, QM3 30만원, QM6 디젤(2018년 생산) 20만원의 귀성여비를 제공한다. 아울러 QM3 LE 트림 한정으로 인조가죽 시트커버 무상 또는 천연가죽 시트커버 할인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SM6, QM6(가솔린 제외) 36개월 할부 구입 시 1.99%의 낮은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QM3 구매 고객에게는 일반 할부의 경우 0%(36개월)의 파격적인 금리가 적용되며,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QM3를 구입하면 3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이 외에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QM6(SE 트림 제외) 고객은 S-Link 패키지 I 또는 패키지 II 무상 장착(QM6 dCi 또는 RE 시그니처 트림 선택 시 매직 테일게이트 추가제공)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QM6 SE 트림 고객에게는 현금 70만 원을 지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