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모터스, 부산 힐튼호텔서 신년 고객 초청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19.01.21 15:5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모터스가 신년을 맞아 1월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모터스가 신년을 맞아 1월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신규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2월 6일까지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을 처음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새해기념 시크릿 기프트를 제공한다.

시크릿 기프트로는 영화 관람권, 커피 기프트 쿠폰, 헬스&뷰티 스토어기프트 카드 중 한 가지가 포춘쿠키와 함께 제공된다.

차량 전시 이벤트도 함게 진행한다.

한성모터스는 1월 한달 동안 한성모터스의VIP 고객 대상으로 약 150여명을 대상으로 더 뉴 C클래스가 전시돼 있는 부산시 기장군에 위치한 카페 ‘웨이브온 커피’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한성모터스는 1월 31일에 신년맞이 고객 초청 행사를 준비 중이다.

이번 행사는 2018년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약 100여팀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기장 바다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힐튼 부산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새해 이벤트는 실력파 뮤지컬팀이 선보이는 뮤지컬 갈라쇼와최근 싱글 앨범 ‘벌써 12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청하의 뮤직 콘서트를 비롯한 새해맞이 이벤트, 호텔식 만찬, 럭키드로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