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아기 물티슈, 위메프 슈퍼투데이 특가 1+1 오늘 단 하루 열려
앙블랑 아기 물티슈, 위메프 슈퍼투데이 특가 1+1 오늘 단 하루 열려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01.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블랑이 12일 단, 하루 동안 위메프 단독 슈퍼투데이 특가를 진행한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물티슈 캡형 전제품 시각장애인을 배려한 점자를 표기해 제품 안전성과 고객 감동 서비스로 신뢰받고 있는 앙블랑이 오늘 12일 단, 하루 동안 위메프 단독 슈퍼투데이 특가를 진행한다.

위메프 단독으로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앙블랑 슈퍼투데이 특가는 77g 도톰한 평량에 건조한 피부에 안전한 수분력 풍부한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한 카키, 육아맘들 사이에서 국민물티슈로 입소문 난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 인디핑크, 뛰어난 항균, 항취성을 지닌 천연 대나무 100% 밤부 원단으로 제작된 밤부네이처 대형 사이즈에 휴대성으로 인기있는 블랙 라이트캡형 품목을 각 1박스씩 파격적인 구성이다.

행사 제품 가격은 카키와 블랙이 기존 판매가에서 슈퍼 특가, 인디핑크와 베이지 기존 판매가에서 슈퍼 특가, 민트 캡형 1+1 박스 구성이 기존 판매가에서 슈퍼 특가, 밤부 네이처 캡형과 블랙 라이트캡형이 기존 판매가에서 슈퍼 특가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 가을 혁신적인 투명 패키지와 순수 대나무 100% 친환경 소재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신제품 밤부네이처가 초특가로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위메프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슈퍼 투데이 특가’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SNS 및 위메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제품 유통기한 6개월로 안전한 앙블랑은 ‘119사랑 나눔 구조대’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 계층에 지속적이고 실천적인 온정을 전하고 있다.

미래 아이들이 깨끗한 세상에 살아갈 수 있도록 다 쓴 물티슈 캡을 재활용해 자연을 보호하는 플라스틱 리사이클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 등 친환경 사회 공헌 활동에도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편 앙블랑은 매월 7일 행운과 나눔을 담은 ' 위드박스‘ ‘119사랑 나눔 구조대’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하고 있다.

또한 미래 아이들이 깨끗한 세상에 살아갈 수 있도록 다 쓴 물티슈 캡을 재활용해 자연을 보호하는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 등 친환경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어 업계 내 모범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