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글로벌 초콜릿 전시회 ‘제5회 서울 살롱 뒤 쇼콜라’ 공식 협찬
시트로엥, 글로벌 초콜릿 전시회 ‘제5회 서울 살롱 뒤 쇼콜라’ 공식 협찬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1.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시트로엥이 프랑스에서 시작된 글로벌 초콜릿 전시회인 ‘제 5회 서울 살롱 뒤 쇼콜라(The 5th Salon du Chocolat Seoul)’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되는 ‘제 5회 서울 살롱 뒤 쇼콜라’는 1994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해 영국, 이탈리아, 미국 등 전세계 11개국 32개 도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초콜릿 전시회다. 

시트로엥은 이번 공식 협찬을 통해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시트로엥은 프랑스 대표 초콜릿 명장 아르노 라레와 빈센트 시호의 의전 차량으로 그랜드 C4 스페이스투러어 2대를 지원한다.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 콘셉트를 적용한 부스에서는 6단 자동변속기 (EAT6)를 탑재한 뉴 C4 칵투스를 국내 공식 출시 전 특별 전시하며, 초콜릿 상자처럼 랩핑된 뉴 C4 칵투스가 초콜릿 드레스 패션쇼 ‘카카오쇼’ 무대 옆에 전시돼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브랜드 100주년 기념 퀴즈와 응모권 행사를 통해 프랑스산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수제 생 초콜릿 벨레아스, 시트로엥 키링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 현장 계약 후 2개월 이내에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박 3일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이용권과 숙박권,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입장권을 제공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서 프랑스 문화와 예술을 알리는 데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 걸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유쾌하고 신선한 시트로엥만의 매력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