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렉서스 파이낸셜 코리아, 여러 기능 강화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기사입력 2019.01.09 09:02
  • 최종수정 2019.01.09 09:0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토요타 파이낸셜 코리아와 렉서스 파이낸셜 코리아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했다.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는 자동차 금융 상품을 쉽게 설명하는 ‘금융 가이드’ 메뉴가 강화됐으며 차량의 이용 목적이나 운행 패턴에 따라 적절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안해주는 ‘내게 맞는 금융 상품 찾기’ 메뉴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관심 있는 모델 및 금융상품, 전시장을 선택해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에게 연락해 차량과 금융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온라인 상담신청 후 토요타 전시장에서 금융상담을 받고 인증샷을 찍어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GS25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온라인 상담 신청 후 렉서스 전시장에서 뉴 제너레이션 ES 300h의 금융상담을 받고 인증샷을 찍어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GS 25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관계자는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는 금융 상품이 아닌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편리한 금융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 본인에게 맞는 금융 상품을 스마트하게 만나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는 금융 상품을 고객 분들이 더 쉽고 편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게 됐으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