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1월 출고 고객 새해 이벤트 실시...3명 추첨 황금돼지 골드바 증정

  • 기사입력 2019.01.04 10:15
  • 최종수정 2019.01.04 10:1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차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1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 골드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1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 골드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황금돼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해(亥)피뉴이어'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QM6, SM6, QM3 구매 혜택을 확인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고객 가운데 총 3명을 뽑아 ‘황금 돼지 골드바(18.75g, 10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더불어, 1월 계약 고객 중 차종에 관계없이 매일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르노삼성차 'QM6', 'QM3'
르노삼성차 'QM6', 'QM3'

아울러 르노삼성차는 1월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후 차량 보유 고객 최대 50만원 지원, 전 차종 36개월 할부 구입 시 1.99% 파격 금리 제공(마스터, 전기차, QM6 가솔린 제외) 등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QM6(SE 트림 제외) 구매 고객에게는 S-Link 8.7 인치 내비게이션에 BOSE 서라운드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장치가 더해진 S-Link 패키지 I 또는 II 무상 장착의 혜택을 제공하며, QM6 SE 트림 고객에게는 현금 7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르노삼성차 'SM6'
르노삼성차 'SM6'

SM6 구매 고객에게는 S-Link 패키지 I 또는 II 무상 장착 혜택 혹은 SM6 GDe 및 LPe 트림 70만원, 프라임 및 TCe 트림 20만원 현금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시작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황금돼지 골드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양한 할인 및 구매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 혜택까지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및 르노삼성차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르노삼성차 'QM3'
르노삼성차 'QM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