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크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개최
폴크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개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12.1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크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대구전시장 3층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폴크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대구전시장 3층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폴크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연말을 맞이해 오는 20일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대구전시장 3층에서 초청 고객 및 지역주민과 함께,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엔비오토모빌은 2018년 한 해도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보답해주신 고객과 지역주민 분들을 초청해 다 함께 뜻 깊은 연말을 보내기 위해 송년 음악회를 마련했다.

이번 음악회에는 ‘더 원 챔버 오케스트라(THE ONE chamber orchestra)’ 악단이 참여한다. 더 원 챔버 오케스트라는 올해 2월 지엔비오토모빌과 대구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예술을 공유하고 발전 및 조성하기 위해 업무협약(MOU) 체결을 진행한 전문 연주자들로 구성된 실내악단이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의 브라덴 부르크 협주곡 제3번 G장조 BWV1048, 요한 파헬벨의 캐논 D장조, 안토니오 비발디의 조화의 영감 제8번 두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a단조 RV522등 그 외에도 대중적이고 익숙한 OST와 크리스마스 팝을 연주할 예정이다.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는 “초청고객 및 지역주민과의 교류를 통해 따뜻한 연말을 만들어가기 위해 이번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신년에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고객과 지역 주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2009년 대구전시장을 시작으로 폭스바겐의 대구/경북 지역 판매 및 서비스를 해온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이다. 현재 3개의 전시장(대구, 남대구, 포항)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구 두산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4개의 서비스센터(이현, 두산, 남대구, 포항)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