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코리아,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총 59곳 확대

  • 기사입력 2018.12.19 09:42
  • 최종수정 2018.12.19 09:4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도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도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도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올해 수완, 춘천, 한남 서비스센터를 추가한 데 이어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소하며 총 59곳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이번에 새로 개장한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84㎡에 지상 2층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광교 상현역 근처에 위치해 인근 지역 고객 방문이 용이하고, 경부, 영동, 용인-서울 고속도로와도 인접해 경기 중남부권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는 지난해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용인 수지 전시장 인근에 위치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관심 있으면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적극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노력을 통해 2018년 한 해 동안 공식 전시장 4곳, 공식 서비스센터 4곳을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총 5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54개의 공식 전시장, 20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함께 운영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