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7번째 드림그림 연말전시회 개최

  • 기사입력 2018.12.18 14:3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청담전시장에서 7번째 드림그림 연말전시회를 진행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18일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7번째 드림그림 연말전시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드림그림 멘토와 멘티,엠버서더,그리고 한성자동차 임직원 등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수료를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올해로 7회째인 드림그림 연말전시회는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전의 연말 전시회와는 달리 학생들이 한 해동안 제작한 작품과 활동을 보여주는 영상이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에 맵핑됐으며, 한성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가 직접 만든 사진도 학생들과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올해를 마지막으로 드림그림을 졸업하는 13명의 졸업생 수료식과 한해동안 노력한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한 드림그림 장학생 뿐만 아니라 학생들과 멘토링을 이어가고 있는 대학생 멘토와 한성차 임직원들로 구성된 드림그림 엠버서더를 위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지난 2012년부터 올해로 7년째 드림그림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한성차는 드림그림 프로그램으로 국내 미술영재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2018 공예트렌드페어에 작품을 출품하고,한국 국제아트박람회(KIAF)및 서울거리예술축제에 2년 연속 참여하는 등 다양한 미술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학생들의 예술적인 견문을 넓히는 데 주력했다.

한성차는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 한해 조선일보, 대한상공회의소 및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드림그림 프로그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드림그림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인간적으로 한단계 성숙해지고 풍성해지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라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