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고객 편의성 증대

  • 기사입력 2018.12.14 09:2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창원_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창원_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렉서스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운영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는 대지 1,320㎡, 연면적 6,600㎡,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로 우드톤의 호텔 라운지 컨셉으로 리뉴얼돼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1층 고객 라운지는 렉서스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하는 안락한 공간으로 연출했으며,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수상작들이 전시되어 있어 렉서스가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도 만나볼 수 있다.

'렉서스 창원' 서비스 상담공간
'렉서스 창원' 서비스 상담공간

3층 서비스 공간에는 월 최대 1,200대까지 일반 정비가 가능하며, 4, 5층 판금·도장 공간에는 도장부스와 샌딩룸을 포함해 총 2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경남지역 렉서스 오너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렉서스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는 ‘1 Stop 3S’(판매 Sales, 서비스 Service, 부품 Spare)시스템으로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친절한 상담과 숙련된 테크니션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더 가까운 곳에서 렉서스를 만나 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렉서스 창원' 서비스 센터
'렉서스 창원' 서비스 센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