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온라인 구매 ‘오늘서비스’ 오픈 기념 타이어 교체 이벤트 실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온라인 구매 ‘오늘서비스’ 오픈 기념 타이어 교체 이벤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12.1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테이션이 운영하는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오늘서비스' 오픈 기념 타이어 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스테이션이 운영하는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오늘서비스' 오픈 기념 타이어 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한국타이어 제품을 온라인 구매부터 장착까지 당일에 해결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달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스테이션닷컴이 제공하는 오늘서비스는 고객 중심의 편의성 제공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로 타이어 온라인 구매부터당일 장착까지 원스톱으로 끝마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온라인 주문과 동시에 구매와 장착이 가능한 타이어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고 있다.

티스테이션은 오늘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V2 콘셉트2, 벤투스 S2 AS X, 다이나프로 HL3 등 행사상품 4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늘서비스를 이용해 타이어를 장착한 후 장착점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카페모카 기프티콘 2장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티스테이션닷컴에 가입된 모든 회원에게 온라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8%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티스테이션닷컴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오늘서비스 진행 가능 대리점 문의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전국 500여 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