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12월 출고고객 골프백 세트 제공...레져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12월 출고고객 골프백 세트 제공...레져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12.0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인 '한성자동차와 함께 마무리하는 2018년 최고의 순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인 '한성자동차와 함께 마무리하는 2018년 최고의 순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올해의 마지막 프로모션인 ‘한성자동차와 함께 마무리하는 2018년 최고의 순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12월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해 연말과 새해를 멋지게 맞을 수 있도록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The New C-Class’ 모델 출고 고객에게 한국에 처음 내한한 인터내셔널팀의 뮤지컬 ‘라이온킹’ 티켓, 또는 Mercedes-Benz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The New CLS‘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하얏트 호텔 아이스링크 패키지, 또는 대명 비발디 파크 리프트/렌탈 바우처를 제공해 고객에게 겨울 레져스포츠의 기회를 드리며, C-Class, E-Class, 또는 The New CLS 전 디젤 차종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페이퍼 이벤트를 통해 오는 2019년 기해년을 기념하는 캐릭터 인형을 포함해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 CJ 라이프스타일 기프트 바우처 등을 제공하며, 전시장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한성브랜딩 초콜릿 또는 전시장별로 준비한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시장이 아닌 곳에서 차량을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18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타워 1층에서 ‘EQ 모바일 큐브 이벤트’를 진행, EQ 차량 시승 및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SNS 포스팅 이벤트,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올 한해 마지막 이벤트로 2018년을 더욱 풍성하게 마무리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시승행사 및 팝업 존을 통해 원하는 차량을 마음껏 시승하고, 즐거운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