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2018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무상점검 등 제공
포르쉐코리아, '2018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무상점검 등 제공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12.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가 겨울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포르쉐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동절기 대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 겨울에는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필수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은 포르쉐 챠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21일까지 전국 10개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워크샵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8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엔진, 브레이크, 미션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 서비스가 제공된다.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 수리 시 부품과 공임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보험수리 제외)을 지원한다. 또한, 타이어와 엔진 오일 교환 시 1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차량 성능 및 내외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포르쉐 테큅먼트와 포르쉐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PDS)를 각각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내 1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및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포르쉐 정품 USB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내년 상반기 서울 외곽에 위치한 포르쉐 센터 중 최대 규모인 '포르쉐 센터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서비스를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