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피카, 차량 구독 서비스 ‘ALL THE TIME MINI’ 온라인 사전 예약 진행

  • 기사입력 2018.12.04 09:0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커넥티드 카 플랫폼 서비스 기업 에피카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손잡고 선보인 차량 구독 서비스 ‘올 더 타임MINI(ALL THE TIME MINI)’의 온라인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달 MINI 플리마켓에서 공식 출시된 바 있는 ALL THE TIME MINI는 '내 손안의 프리미엄 온라인 차고'를 컨셉으로 하는 국내 최초의 맞춤형 차량 구독 서비스다. 

에피카는 서비스를 출시하기에 앞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서비스 이용 고객은 멤버십 가입 후 차량 이용을 원하는 달에 월 구독료를 내고 자유롭게 MINI 차량을 선택해서 탈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용 라운지, 쇼룸 등 MINI 고객들을 위한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 또한 경험할 수 있다.

ALL THE TIME MINI 멤버십은 ‘레귤러(Regular)’와 ‘트라이얼(Trial)’ 2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레귤러 멤버십은 1년 단위의 정규 멤버십으로 1년 중 최대 6개월 동안 원하는 달에 원하는 MINI 차량을 골라서 탈 수 있다. 

트라이얼 멤버십은 정규 멤버십을 이용하기에 앞서 서비스를 빠르게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판 멤버십으로3개월 동안 2주 간격으로 모든 MINI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다. 

가입 비용은 레귤러 멤버십이 1,799,000원, 트라이얼 멤버십이 450,000원이며, 월 구독료는 별도다. 

구독료는 MINI 차량에 따라 상이한데 레귤러 멤버십의 경우 기본 모델은 899,000원, 스페셜 모델은 999,000원이며, 트라이얼 멤버십은 기본 모델이 449,500원, 스페셜 모델이 499,500원이다. 부가세 10%는 별도다.

에피카는 오는 31일까지 레귤러 멤버십을 사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멤버십 가입 비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가입 비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서비스는 이달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