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유상수리 고객에 골프백 세트 증정...LOLO 힐링토크 콘서트도 진행

  • 기사입력 2018.12.03 10:1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한성차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중 2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8월부터 12월 말일까지 ‘Taylor-Made’ 골프백 세트를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또한, 성산 서비스센터와 안성 서비스센터에서는 소모성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 쿠폰북인 ‘컴팩트 패키지’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쿠폰 구매 금액의 25%에 상응하는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되는 행사가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4일,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LOLO 클래스 힐링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LOLO’는 ‘인생은 한번 뿐이다’라는 의미의 ‘YOLO’에서 착안한 슬로건으로, 고객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자는 취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LOLO 힐링토크 콘서트는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 약 6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객들로부터 직접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바라는 점을 듣고, 서비스센터의 활용도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량 관련 서비스 및 다양한 겨울맞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센터 별로 각 특색에 맞는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성자동차 양재 서비스센터의 경우, 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프로골퍼의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과 요구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로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