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CA코리아, 2018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무상 점검·겨울철 필수 부품 할인

  • 기사입력 2018.12.03 10:0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FCA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한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FCA 코리아가 오는 29일까지 4주 동안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겨울 서비스 캠페인(2018 Wint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은 동절기를 맞이해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018 겨울 서비스 캠페인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 겨울철 필수 점검 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 및 패드,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캐빈필터,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필터, 히팅 및 공조 시스템 관련 부품이다.

또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 시 안전 운행을 돕는 타이어(윈터 타이어 포함) 15% 할인 및 모파(MOPAR®) 순정 배터리 10% 할인 혜택과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모파(MOPAR®)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컬렉션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혹독한 추위가 예상되는 이번 겨울을 대비해 철저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의 첨단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