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2018 해피 윈터 서비스 캠페인 진행...부품 할인·무상점검 등 제공
한국토요타, 2018 해피 윈터 서비스 캠페인 진행...부품 할인·무상점검 등 제공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12.0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3주간 ‘2018 토요타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과 ‘2018 렉서스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토요타 및 렉서스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및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와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0W-40 엔진오일 등 구입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타이어 구매 시(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6개월 또는 1만km 이내의 주행동안 타이어가 손상될 경우(고객 과실 포함)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1년 또는 2만km까지 연장된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한우세트, 와인세트,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20만원 이상(렉서스는 3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역대급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토요타 및 렉서스 오너들의 안전한 겨울 드라이빙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전반적인 차량 관리와 점검을 받아 안전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