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밴 딜러 와이즈오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용고객 대상 연말 특별 프로모션

  • 기사입력 2018.11.15 14:3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밴의 국내 최초 공식 파트너사이자 공식 서비스 딜러인 와이즈오토가 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차종은 프리미엄 밴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내 외장을 대폭 업그레이드 시킨 와이즈오토의 메르세데스 벤츠 밴 스프린터 유로코치 비즈니스, 유로코치 럭셔리, 유로스타 스탠다드, 유로스타 VIP 네 차종이다. 

차량 구입 결정 후 프로모션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은 기간 동안 서류 없이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금융 서비스로 접속해 필요한 금액만큼 오토론을 신청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이렉트 오토론은 최대 60개월까지 할부로, 업계 최저 수준의 저렴한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오토론 2천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0.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와이트오토 측은 약 10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 벤츠 밴 파트너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밴 파트너 패키지는 차량을 출고한 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사후 관리 부분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패키지로 엔진오일 2회, 브레이크액 1회, 먼지필터 1회, 와이퍼교환 1회 등 총 5번의 서비스 바우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와이즈오토 이상호 대표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채우기 위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대량 생산 플랫폼을 기반으로 완성된 모델을 경험하실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급 최고의 가치를 지닌 라인업과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매력적인 프로모션 및 서비스로 프리미엄 미니 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