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클리오 할인에 경품까지 '슈퍼 세일 페스타3'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르노삼성차, 클리오 할인에 경품까지 '슈퍼 세일 페스타3'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11.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클리오(CLIO)’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인 ‘슈퍼 세일 페스타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가 ‘클리오(CLIO)’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인 ‘슈퍼 세일 페스타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소형차, ‘클리오(CLIO)’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슈퍼 세일 페스타3’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클리오와 함께 즐기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고,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실내에서 역동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4(총 5명) 또는 야외에서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전동 킥보드(총 5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클리오 구매 고객은 슈퍼 세일 페스타3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클리오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2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할부 구매 시에는 최장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를 통해 최대 60개월까지 1.5%의 낮은 금리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 '클리오'
르노삼성차 '클리오'

전 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천만 원 대의 가격표를 지니면서도, 르노삼성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수입 모델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역동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 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용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차선이탈 경보(LDW), 전방추돌 경보(FCW), 차간거리 경보(DW), 앞차 출발 알림(FVSA)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ADAS(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더욱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My Renault)’를 통해 보증 기간 확인과 보증 기간 연장 가입, 나만의 서비스와 혜택 조회 및 사용 내역 확인, 차량 매뉴얼 보기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조회할 수 있다.

정비 예약과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 센터 찾기 등 정비와 관련된 과정을 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등 개인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