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눈밑, 눈가 잔주름 제거 고민… 피부 탄력 관리하는 EGF 아이세럼, 크림 케어팁
건조한 눈밑, 눈가 잔주름 제거 고민… 피부 탄력 관리하는 EGF 아이세럼, 크림 케어팁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11.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GF 바머 브랜드의 ‘EGF BOMBER 아이 세럼’은 피부 재생에 탁월한 EGF성분이 탄력을 읽기 쉬운 눈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준다.
EGF 바머 브랜드의 ‘EGF BOMBER 아이 세럼’은 피부 재생에 탁월한 EGF성분이 탄력을 읽기 쉬운 눈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준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려면 꼼꼼한 클렌징,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 등이 손꼽힌다. 하지만 이에 못지않게 주변 온,습도 환경도 중요하다.

환절기나 계절에 따라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고 각질 부각이 도드라지는 등 피부 고민이 심화되는 이유도 외부 환경적인 요소에도 연관이 있다.

일교차가 큰 날씨는 유수분 밸런스를 망가트리고 피부 장벽을 무너트려 피부 속 수분을 빼앗는다. 수분이 빠진 피부는 탄력도 함께 떨어지는데,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 제일 먼저 영향을 받는 곳이 눈가와 입가 같이 얇고 예민한 부위이다.

눈가는 얼굴에 분포된 피부 조직 중 가장 얇은 두께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보유한 수분과 콜라겐 양도 적다. 반면 눈이 표정 근육 중 자주 사용되는 신체기관이기 때문에 자주 깜박이고 움직임이 잦다.

눈가는 특히 잔주름이 잘 생기기 때문에 자외선에 많이 노출될수록 주름이 생기기 쉽다. 자외선 손상에 약한 눈가, 눈밑 피부는 다른 피부보다 각질층이 두 배 적고 다섯 배 얇다. 또한 하루에 만 번 이상 움직이는 22개의 근육으로 구성돼 스트레스에 민감하다.

예민한 눈가 관리와 잔주름 없애는 방법에는 주름 개선용 기능성 아이크림, 아이세럼등 케어 제품을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최근 강력한 세포 증식 효과를 가진 이지에프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EGF 바머 브랜드의 ‘EGF BOMBER 아이 세럼’은 피부 재생에 탁월한 EGF성분이 탄력을 읽기 쉬운 눈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7가지 차(TEA)성분이 포함된 ‘EGF BOMBER 아이 세럼’은 풍부한 영양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를 케어하며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잔주름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세럼 특유의 과도한 영양 공급으로 번들거림이나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