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원CK모터스, 홈페이지 새단장. 직관적 메뉴 구성 통해 편의성 강화

  • 기사입력 2018.11.08 10:5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신원CK모터스가 가독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0.7~0.9톤 소형 트럭과 2인승 및 5인승 중국산 밴을 전문 판매하고 있는 신원CK모터스가 가독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분산된 메뉴 구성으로 인해 원하는 정보를 얻기가 힘들었지만,새 단장된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메뉴 배치와 간소화된 메뉴 구성을 통해 홈페이지에 처음 방문하는 방문객도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도 PC버전과 연동시켜 휴대폰을 통해 어디서든 동일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편리성도 제공했다.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차량 정보와 판매점 위치 등 주요 정보는 물론 매달 변경되는 판매조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SNS 문의를 통해 궁금증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의 접근성을 위한 장치도 마련했다.

주목할 만 한 부분은 중국자동차 전문브랜드답게 중국문화에 대한 소개를 통해 방문객들이 중국 제품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려고 노력했다는 점이다.

신원CK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중국산 차량을 판매하면서 느끼는 제일 큰 고충은 중국산 브랜드에 대한 막연한 선입견”이라며“정기적으로 중국에 대한 문화를 재미있게 소개하면서 막연한 선입견을 없애고 한중 가교 역할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