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링컨코리아, 고객 체험 시승행사 ‘링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진행

  • 기사입력 2018.11.07 11:3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링컨코리아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전시장에서 자사의 전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링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링컨코리아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전시장에서 자사의 전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링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링컨코리아가 이달 10일부터 약 한달 간 전국 30개 전시장에서 자사 전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시승행사, ‘링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Lincoln Driving Experience)’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링컨코리아만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11월 10일 원주, 광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12월 9일 서울 서초와 강서 전시장까지 총 30개 전시장에서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링컨 컨티넨탈, MKZ, MKC, MKX 등 원하는 링컨 모델을 시승할 수 있으며, 특히 각 전시장 별로 마련된 시승코스를 주행하면서 링컨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첨단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가죽공예, 목공예, DIY 아로마 디퓨저 제작 등 각 전시장에서 준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에도 참여 할 수 있다. (전시장별 프로그램 상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행사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통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골프 브랜드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링컨 브랜드 매니저 강상범 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링컨 차량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링컨만의 시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고객 활동을 통해 링컨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링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시승 행사 진행 일정은 해당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