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원 CK모터스, 동풍소콘 차량 구입부터 판매까지 책임진다.

  • 기사입력 2018.11.06 17:42
  • 최종수정 2018.11.06 18:0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신원CK모터스가 가성비와 품질까지 승부를 보기 위해 DFSK(동풍소콘)차량 구매고객에게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신원CK모터스가 가성비와 품질까지 승부를 보기 위해 DFSK(동풍소콘)차량 구매고객에게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신원CK모터스가 그동안 주무기로 내세웠던 가성비에 추가로 품질로도 승부를 보기 위해 DFSK 차량 구매고객에게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은 판매사가 차 살 때부터 차 팔 때까지 모든 것을 책임져 준다는 계획 하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차 살 때는 할인 받아 싸게 사고, 운행 중에는 품질 보증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차 팔 때는 중고차 잔존가치까지 보장받아 안심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동풍소콘 'C31 싱글캡'
동풍소콘 'C31 싱글캡'

신원CK모터스는 이달 초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최대 1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판매 조건을 내세운 바 있다.

판매 조건에 이어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 쿠폰을 제공하고 기존 3년 또는 6만 km를 보증하던 엔진 및 구동 부품에 대해서는 5년 또는 10만km로, 2년 또는 4만km를 보증하던 차체 및 일반 부품에 대해서는 3년 또는 6만km로 보증 기간을 확대시켰다.

또 주요 부품 결함 발생 시에는 ‘신차교환프로그램’ 적용으로 차량을 신차로 교환해주는 내용으로 운행 중 품질 보증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입 3년 후에는 중고차 잔존가치까지 보장해주는 혜택으로 소상공인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동픙소콘 'C35 밴'
동픙소콘 'C35 밴'

신원CK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차량을 교체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고객에게 이번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의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며, “출고에 대한 부담부터 수리, 중고차 판매에 대한 부담까지 소상공인의 모든 부담을 덜어드리고 고객과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원CK모터스가 도입한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은 출고 선착순 100대에 한정되며, 기한은 연말로 정해져 있지만 이르면 11월말 전에 100대가 모두 출고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