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 차량 지원...11월 프로모션 시행
인피니티,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 차량 지원...11월 프로모션 시행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11.0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코리아가 차량을 지원하는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포스터.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가 tvN 새 불금시리즈 드라마인 ‘톱스타 유백이’에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를 비롯한 자사 대표 차량을 지원한다.

tvN 새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와 섬처녀 ‘깡순’의 문명충돌 로맨스다. 

얼리어답터에 패스트라이프를 살던 도시 남자 유백이 외딴 섬, 여즉도에서 그와 정 반대의 슬로우라이프를 즐기는 오강순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로 색다른 느낌의 코미디와 멜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각 같은 외모와 우월한 몸매를 갖춘 톱스타 유백 역을 맡은 김지석은 인피니티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과 플래그십 세단 Q70을 타고 등장한다. 거침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대표 모델들은 유백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당당한 성격을 한층 부각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유백의 소속사 대표역을 맡은 조희봉은 7인승 럭셔리 SUV QX60을 타고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는 1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피니티 대표 세단 라인업인 Q70과 Q50의 경우 각각 최대 23%, 20% 할인 혜택(개소세 인하분 포함)을 제공한다. 또는 인피니티 파이낸셜 전 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이용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