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임직원 단합대회 ‘2018 혼다 패밀리데이’ 개최

  • 기사입력 2018.10.22 14:5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만족 1위를 위한 임직원 단합대회인 '2018 혼다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가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만족 1위를 위한 임직원 단합대회인 '2018 혼다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 간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만족 1위를 위한 임직원 단합대회 ‘2018 혼다 패밀리데이(2018 Honda 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혼다코리아 임직원과 전국 6개 딜러사 및 62개 판매점 총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단체 간담회를 통해 혼다코리아의 사업 비전을 공유하고, 기업경쟁력 확보를 위한 상반기 사업실적 리뷰와 하반기 경영전략을 논의했다.

또한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 및 판매점은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 만족과 CS No.1 실현을 위해 CS 특별강연을 실시하고, 서비스 정신의 중요성과 다양한 CS스킬에 대한 교육시간을 가졌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국내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분들께서 꾸준한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혼다 모터사이클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제품과 함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혼다코리아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으로 110cc 소형 모델부터 1800cc 대형 모델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2018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16년 연속 1위로 선정돼 명실상부한 국내 모터사이클 산업에서의 브랜드파워 No.1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