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로 전국 누비는 ‘푸조 SUV ROAD’ 진행
푸조, SUV로 전국 누비는 ‘푸조 SUV ROAD’ 진행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10.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푸조가 고객 체험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오는 11월부터 전국 방방곳곳을 누비며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푸조 SUV 로드(Peugeot SUV Road)’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푸조 SUV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명소를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푸조 SUV의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11월 충남 태안에서 ‘해변을 마음껏 질주하는 로드’를  시작으로, 계절별로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선정해 ‘별이 쏟아지는 로드’, ‘하늘 아래 첫 로드’, ‘노을과 함께하는 해안로드’ 등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푸조 SUV 로드는 충남 태안이다. 오는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 간 진행하며, 해안도로를 따라 푸조 SUV를 시승할 수 있는 ‘SUV 로드 드라이빙’을 비롯해 고프로 영상촬영 노하우를 소개하는 ‘고프로 베이직 클래스’,  밤바다 갯벌에서 어패류를 잡을 수 있는 ‘해루질 체험’, 그리고 푸조 SUV와 함께하는 ‘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11월 1일까지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당첨자는 11월 5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본 행사를 통해 답답한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함은 물론,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더 많은 고객들이 푸조 SUV의 매력을 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