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즐거운 가을 드라이빙’ 프로모션 진행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즐거운 가을 드라이빙’ 프로모션 진행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10.0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10월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로 가득한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즐거운 가을 드라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0월 중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ercedes-Benz 프리미엄 가죽 키케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10월 10일부터 31일까지 전국의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 고객은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 메르세데스 벤츠 골프백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0월은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가 풍성한 달이다. 지난 4일 시작 되어 7일까지 열리는 2018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는 한성자동차 고객을 위한 도슨트 프로그램과 VIP티켓 등이 마련돼 있다. 

한성자동차의 대표적인 하반기 이벤트로 자리잡은 독일전통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가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되며, 30일에는 한성자동차 Mercedes Café by Hansung에서 할로윈을 컨셉으로 DJ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여성 고객을 위한 뷰티클래스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관심사를 가진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5일부터 31일까지 한성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의 내용을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10월은 그 어느 때보다 한성자동차에서 준비 한 이벤트와 행사들로 가득한 달"이라며,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방면으로 소통하는 한성자동차가 되겠다” 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