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 월 판매 최고 실적 달성 기념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실시
지프 , 월 판매 최고 실적 달성 기념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10.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지난달 최고 실적 달성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프가 지난달 최고 실적 달성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프가 지난달 1,113대(KAIDA 신규 등록 대수 기준)를 판매하며 월 판매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지프는 올해 9월까지 총 5,353대를 판매하면서 지난 2017년 9월까지 전년 동 기간 지프 판매량 5,036대 대비 6.3% 상승했으며, 전년 9월 판매량 738대 대비 50.8%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지프 브랜드에 주력하는 전략을 전개해 SUV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출시한 3종의 신 모델들이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달 한 달 동안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더욱 강력해진 오프로더 ‘올 뉴 랭글러‘가 446대, 중형 SUV ’뉴 체로키’가 220대를 기록해 인기를 입증했고, 올해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올 뉴 컴패스’는 지난달에 97대, 지난 7월 출시부터 9월까지 총 277대를 기록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프는 월 판매 최고 실적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지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올 뉴 컴패스 모델에 대해 10월 한 달 동안 ‘도시 모험가를 위한 특별 이벤트 및 60개월 무이자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10월 시승 행사 기간 동안 청담, 서초, 강서, 인천, 대전, 대구 지프 전용 전시장을 비롯해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올 뉴 컴패스를 시승하는 고객(선착순 500명)에게 도시에서 살아가는 모험가들이 더 담대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반 어드벤처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프가 자사의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의 ‘도시 모험가를 위한 특별 이벤트 및 60개월 무이자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프가 자사의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의 ‘도시 모험가를 위한 특별 이벤트 및 60개월 무이자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시에 거주하지만 늘 긍정적인 에너지와 도전 정신으로 더욱 대담하고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며, 삶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젊은 도시의 모험가들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올 뉴 컴패스는 소형 SUV 레니게이드와 중형 SUV 체로키 사이의 세그먼트로 지프에 새로운 경쟁 기회를 제공할 견인차 역할을 비롯한 핵심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가솔린 모델인 ‘올 뉴 컴패스 론지튜드 2.4 가솔린’과 ‘올 뉴 컴패스 리미티드 2.4 가솔린’ 두 가지 트림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론지튜드 모델이 3,990만 원, 리미티드 모델이 4,340만 원이다. (5년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프로그램 및 부가세 포함)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가 월 판매 1,000대를 돌파해 최고 실적을 달성하게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지프 모델들의 높아진 상품력과 올해 초부터 선보인 지프 전용 전시장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지난 7월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올 뉴 컴패스는 더 대담해지기를 원하는 도시의 모험가들에게 라이프스타일 컴패스 역할을 해 줄 최적의 SUV로서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올 뉴 컴패스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젊고 감각적인 감성을 경험해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20개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