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18 컨슈머인사이트 車 기획조사서 수입차 판매 만족도 1위...3년 연속
렉서스코리아, 2018 컨슈머인사이트 車 기획조사서 수입차 판매 만족도 1위...3년 연속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10.05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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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코리아가 2018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연례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렉서스코리아가 2018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연례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2018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연례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A/S 서비스 만족도 (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 (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3,230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과 8월에 실시됐다.

그 결과 렉서스코리아는 수입차 브랜드 중에서 판매 서비스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렉서스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입차 브랜드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를 차지하게 됐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라며, “렉서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렉서스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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