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2018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대회 성료

  • 기사입력 2018.10.02 13:3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볼보코리아가 '2018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볼보코리아가 '2018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우정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결선을 마지막으로 ‘2018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Volvo World Golf Challenge 2018)’ 한국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 고객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볼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대회는 지난 8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26일간 459명의 볼보 고객이 참가 신청했으며, 이 중 온라인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20명의 참가자가 지난 1일 천안 우정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한 결선대회에서 승부를 가렸다.

최종 결선 대회를 통해 선정된 국내 종합우승자와 메달리스트에게는 오는 2019년 여름 스웨덴 고텐버그에서 진행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 세계 대회에 참가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다.

볼보코리아는 세계 대회 결선 진출자 최종 2인에게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편과 호텔 숙박 등 모든 체재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공식적인 대회 일정 외에도 현재 방송 해설가·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前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프로골퍼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 스파인 체어(Spine Chair) 마사지,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만찬 및 축하공연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 고객들의 품격 있는 문화 및 여가 생활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볼보자동차는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2012년부터 ‘볼보 월드 골프 챌린저’로 승격된 본 대회는 볼보자동차의 대표적인 스포츠 이벤트로 매년 40여 개국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