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 럭셔리 하이테크로 꾸며진 렉서스 신형 ES 실내. 벤츠 E클래스와 비교해도 손색없어

  • 기사입력 2018.10.02 11:34
  • 최종수정 2018.10.02 11:5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잠실 커넥트 투'에서 신형 '더 뉴 제너레이션 ES 300h'를 공개했다.
렉서스 코리아가 '잠실 커넥트 투'에서 신형 '더 뉴 제너레이션 ES 300h'를 공개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2일 잠실 커넥트 투에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뉴 제너레이션 ES 300h’의 미디어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렉서스 ES는 지난 1989년부터 렉서스 브랜드를 이끌어온 핵심 모델로 고급스러운 승차감, 정숙성, 편안한 실내 공간과 같은 다양한 매력과 함께 글로벌 누적 220만대 이상이 판매되며 명실상부 렉서스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아왔다.

뉴 제너레이션 ES 300h는 ‘도발적인 우아함’을 디자인 컨셉으로 개발돼 럭셔리 세단다운 우아함을 유지하면서도 동시에 스포티한 이미지를 전한다. 또한 렉서스 브랜드의 상징인 스핀들 그릴에는 세로형 패턴이 도입되어 ES만의 개성을 담았으며 쿠페 스타일의 사이드 실루엣으로 주행의 역동성을 표현했다.

렉서스 '더 뉴 제너레이션 ES 300h'
렉서스 '더 뉴 제너레이션 ES 300h'

감각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는 뉴 제너레이션 ES 300h의 ‘반전’매력 포인트다. 새롭게 개발된 GA-K (Global Architecture-K) 플랫폼으로 고급스러운 승차감은 기본, 날카로운 핸들링, 강화된 차체 강성, 최적의 무게 배분을 통해 운전의 재미를 전하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으로 거듭났다.

경량화와 효율을 추구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에는 신개발 2.5L 엔진이 탑재돼 뛰어난 응답성과 시원한 가속감,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복합 연비 17.0km/l), 친환경 성능의 최적의 밸런스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정숙성은 한층 더 진화했다. 플로어 사일렌서의 커버리지를 확대하여 노면 및 엔진 소음 유입을 억제하고, 마이크로 소음을 감지하여 스피커로 소음을 다시 상쇄 시키는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기술이 도입되어 편안하고 안락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