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분해주사, 고주파레이저와 병행하면 부작용 없이 만족스런 효과 볼 수 있어
지방분해주사, 고주파레이저와 병행하면 부작용 없이 만족스런 효과 볼 수 있어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09.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파인의원 설성진 원장(사진)은 “지방분해주사의 부작용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나서 나에게 적합한지, 의료진이 신뢰가 있는지에 대해 판단을 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천고마비라고 불리는 수확의 계절, 가을이 왔다. 먹거리도 풍부해지고, 더운 여름과는 다르게 날씨가 추워져 긴 소매와 아우터 등을 착용하게 되면서 몸매 관리에 긴장이 풀린 사람이 많다.

더구나 추석 연휴가 다가오며 기름진 음식을 섭취할 가능성이 커졌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해 식이요법과 운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체중 감량을 하는 사람이 많지만 엄청난 인내를 필요로 하며 그만큼의 체중 감량과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 감소가 쉽지가 않다.

특히나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아 운동할 시간도 없을 뿐만 아니라 규칙적인 식생활 습관을 꾸준하게 유지하기에 어려움을 느끼게 된다.

그러다 보니 요즘엔 수술 혹은 간단한 시술의 방법으로 몸매 라인 관리를 하려는 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시술 방법인 지방 흡입, 지방분해주사 등으로 만족도 높은 효과를 보는 이들의 사례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

하지만 간혹 전체적인 라인과 디자인을 고려하지 않고 무리하게 진행하는 탓에 피부 함몰, 처짐 등 부작용에 대한 사례들도 보인다.

10년의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리파인의원 설성진 원장은 “부작용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나서 나에게 적합한지, 의료진이 신뢰가 있는지에 대해 판단을 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단순히 지방분해주사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고주파레이저를 병행하면 지방 세포 분해를 도우며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보면서 유지력을 늘려주게 된다.

또한 리프팅 효과, 항산화 효과, 지질 대사 개선 등 보다 효과적인 지방분해주사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대용량의 지방을 짧은 시간 안에 간단히 제거해주면서도 멍이나 붓기, 통증 등의 부작용이 적고 상대적으로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회복기간 때문에 고민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알맞은 방법이다.

설성진 원장은 “간단한 시술이라 하더라도 개인마다 다른 체형과 체중, 지방 분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시행되어야 하는 만큼 꼼꼼하고 정확한 분석과 충분한 임상경험, 많은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을 중심으로 병원을 선택해야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며 “시술 후 간단한 운동과 식이조절 등의 관리를 진행하면 보다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